본문 바로가기
옹구의 여행

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어디가 있을까요??

by 옹구씨 2020. 12. 18.

안녕하세요 옹구네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씐나는 불금입니다!

이번 한주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저또한 고생했구요 ㅋㅋ

 

벌써 금요일 이라니

참 시간 빨리 가는것 같네요

이제 2020년도 끝이 보이네요

 

끝이 있으면 새로운 시작이라고 2021년 시작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다들 코로나때문에 여행한번 제대로 못가고 많이 힘드시죠?

그래도 꾸준히 제주도 여행은 많이 가시더라구요

오늘은 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한번 소개 해볼까 합니다!

 

 

바로 여기!!

'DANG DANG' 카페 입니다

 

 

애월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왜 여기를 추천했느냐!

정말 유명한 수플레를 맛볼 수 잇는 곳이거든요

 

 

당당의 대표메뉴가 수플레 이기도 하지요

귀여운 수플레가 몽실몽실!

 

 

당당 오시는분들은 꼭 아셔야 할 내용입니다!

가게 우측편에 공용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에 주차하시거나 도로변에 일렬로 갓길주차를 하셔야 한답니다

혹시나 가게 옆 빌라단지에 주차하시면 견인조치당하니 꼭꼭! 지켜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찾으셔서 주변 빌라 주민분들이 불편하셨나봅니다 ㅠㅠ

 

 

매장에 들어가면 왼쪽편엔 이렇게 오픈된 주방및 카운터가 나온답니다

오른쪽편엔 테이블이 있는데 한 6자리 정도 있었는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당당의 메뉴판 입니다

가장 유명한 메뉴가 바로 당당 수플레 랍니다

 

저흰 당당 수플레 1개와 아메리카노, 당당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왼쪽이 당당 바닐라빈 라떼고 왼쪽이 아메리카노 입니다

당당 바닐라빈 라떼라 해서 특별한 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바닐라 라떼였어요

 

 

그리고 잠시뒤 당당 수플레도 나오더군요

진짜 비주얼 만큼은 엄청 달달했습니다

 

 

 

몽실몽실한 수플레가 보이시나요?? 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입에서 녹더군요

뭔가 빵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푸딩도 아닌것이

수플레랑 바나나랑 같이먹으니 진짜 찰떡 궁합이였어요

 

제주도가면 또 가야할것 같은 맛이였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는데 그나마 갈수있는곳이 제주도 아니겠습니까

진짜 제주도엔 숨은 맛집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가봐야 할곳도 엄청 많은데 진짜 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것 같네요

 

다들 제주도 여행하면서 잠시 쉬었다 갈땐 꼭 당당 한번 들러보세요 ^^

 

댓글